본문 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감사담당관 행정서비스헌장 이행기준

  1. 수요자 중심의 열린 감사행정으로 시정운영의 효율성과 행정의 책임성 있는 자체감사를 실시하겠습니다.
  2. 취약분야에 대한 예방감사를 실시하여 위법 · 부당행위를 사전에 차단하고 재정 건전성을 강화하겠습니다.
  3. 다중이용 및 재난취약 시설물 등에 대한 안전관리 실태를 수시 점검하여 시민 안전확보 및 행정의 신뢰도를 제고하겠습니다.
  4. 민원처리는 규정과 절차에 따라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하는지 점검하여 신뢰 행정을 구현하겠습니다.
  5. 연말연시 · 명절 등 취약시기를 비롯한 평상시 공직기강 감찰활동을 지속 추진하고 전직원 청렴서약서 작성, 민원 클린콜 운영 등을 통해 청렴실천 생활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제공부서 및 연락처

서비스 제공부서 및 연락처 - 서비스명, 접수부서, 전화번호, FAX 표
서비스명 접수부서 전화번호 FAX
열린 감사행정 감사1팀 625-2162 625-2169
위탁시설 감사 감사2팀 625-2171
시설물 안전관리 실태점검 기술감사팀 625-2176
청렴실천 청렴팀 625-2181
옴부즈만 · 민원처리 민원조사팀 625-2187

최종수정일 : 2022-01-21

  • 정보제공부서 : 민원과 민원팀
  • 전화번호 : 032-625-2423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