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민원사무서식·민원편람

  • 스크랩
게시판 내용보기
민원사무명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분야 기타
신청대상
신청방법
게시판 내용보기
처리기간
수수료
주관부서 민원과 민원팀
협의부서
근거법규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13조(민원 신청의 편의 제공)
구비서류
처리절차

1. 본 민원 편람은 2024년 3월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2. 본 편람은 부천시에서 처리하는 민원사무에 대하여 신청 방법 및 처리 절차를 시민 여러분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13조에 따라 게시하는 것이오니 널리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다만, 개별법령 등의 개정에 따른 내용의 변경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사항은 해당 부서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4. 본 편람은 부천시청 홈페이지 내 ‘종합민원-민원사무안내-민원사무서식/민원편람’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담당연락처
서식 ★부천시 민원편람(2024년 1분기).hwpx
서식예시
등록일 2019-12-12
수정일 2024-03-28
민원사무서식·민원편람이전글다음글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 정보제공부서 : 부천시 콜센터
  • 전화번호 : 032-320-3000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