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복사골부천

  • 스크랩
  • 전자점자 뷰어보기
  • 전자점자 다운로드
복사골부천상세조회테이블
전통시장, 이제는 온라인으로 장볼까요?

 

우리 부천의 전통시장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바로 온라인 플랫폼과 손잡고

온라인 배송서비스를 시작한 것.

지난해부터 온라인 배송 서비스를 진행했던 중동사랑시장과 원미종합시장에 이어 6월 14일부터는 역곡상상시장, 강남시장, 자유시장 등 7개 전통시장이 추가로 온라인 배송서비스를 시작한다.

점포 단위가 아닌 시장 단위로 배달비가 책정돼 시장당 배달 수수료 4천원으로 다양한 점포 상품 구매가 가능해진다. 소비자는 주문 후 2시간 이내로 다양한 먹거리를 문 앞까지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최소 주문금액 등 배달 조건이 없어 한 개만 주문해도 가격 상관없이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별도 가입 없이 네이버 이용고객은 누구나 온라인 장보기를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네이버페이를 통한 편리한 결제와 포인트 적립으로 30~40대 온라인 장보기가 익숙한 신규고객 유치, 재구매 비중 30% 수준의 단골을 확보할 것으로 내다봤다.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며 초기 3개월 동안 무료 배송, 상품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산지직송한 신선 먹거리를 2시간내 배송해드려요!

- 중동사랑시장 김경완 상인회장

 

 

고객사랑 상인사랑 가득한 중동사랑시장입니다. 우리 시장은요. 상인들끼리 단합도 잘되고, 안전고객선인 황색선도 잘 지키는 모범 시장입니다. 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판매제품을 상동종합복지관에 기부도 하고 있습니다. 중동사랑시장은 하루에 두 번 방역도 철저히 하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장보시길 바랍니다.

직접 오시기 힘든 고객님들을 위해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도 진행합니다. 클릭한번으로 산지에서 직송해 온 신선 먹거리를 2시간 내 고객님 집 앞까지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중동사랑시장은 부천 전 지역 뿐 아니라 부평구, 광명시까지도 원거리배송 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이용해주세요.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 늘리겠습니다.

- 김선호 중동사랑시장 문화관광형 사업단장

 

 

 

우리 중동사랑시장은 지난해 8월부터 온라인 배송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홍보가 부족한 탓인지 고객님들이 온라인 배송서비스를 한다는 것을 잘 모르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매출은 상승하고 있습니다.

가장 주문이 많은 품목들은 과일과 반찬류, 고기류인데요. 더 다양하고 많은 품목들을 입점해서 고객님들이 사고 싶은 품목들을 구입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로운 판로가 생겨서 참 좋아요

- 문정희 중동청과 대표

 

 

요즈음 온라인이 대세잖아요.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안정적으로 판매할 수 있게 돼서 넘 좋아요. 그리고 전통시장도 이런 시대 흐름에 발맞춰나갈 수 있어 참 뿌듯합니다. 무엇보다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를 시작하면서부터 비대면 고객님들도 많아져서 매출 증대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주문이 들어오면 주문 들어온 과일들은 더 신경 써서 골라서 보내드리고 있는데요. 고객 여러분, 더 좋고 신선한 과일로 보답할게요. 많은 주문 부탁드려요!

 

온라인 장보기, 정말 편하네요

 - 전순자 님 / 부천시 중동

 

 

대형마트보다 더 저렴하고 신선한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어서 전통시장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자주 가는 단골 가게 사장님이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도 있다고 알려줘서 이용하기 시작했어요.

날씨가 좋지 않거나 나가기 싫을 때, 손가락 하나만으로 신선한 장보기가 가능하니까 너무 편하더라고요. 대단히 만족스러워요. 한 가지 바라는 점이 있다면, 온라인 장보기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복사골부천이전글다음글
이전글 원미청정구역, 청년의 내일을 응원합니다!
다음글 “먼지 걱정 없이 안심하고 학교 다녀요”
  • 정보제공부서 : 홍보담당관 미디어홍보팀
  • 전화번호 : 032-625-2147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