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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정보공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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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전 정보공표란 국민생활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치는 정책에 관한 정보, 국가의 시책으로
    시행하는 공사 등 대규모의 예산이 투입되는 사업에 관한 정보, 예산집행의 내용과 사업평가
    결과 등 행정감시를 위하여 필요한 정보 등에 대하여 국민의 정보공개 청구가 없더라도 미리
    공개의 구체적 범위, 주기 및 방법 등을 정하여 공개하는 것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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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정보공표상세조회 테이블
2004년도 도서관서비스헌장 개정
작성자 이재희 작성일 2004-08-19
◆시립도서관에서는 도서관서비스헌장제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보다 쉽게 고객중심으로 도서관서비스헌장을 개정하였습니다.
◆개정된 도서관서비스헌장의 이행기준은 아래와 같으며 전문은 첨부합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리며,
◆ 아울러 잘못된 서비스에 대하여 보상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고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도서관서비스 이행기준
가. 매일 3회 이상 도서관홈페이지(http://www.libpuchon.co.kr)를 점검하여 고객이 도서관을 방문하지 않고도 새로운 소식, 자료소장 여부확인, 행사안내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도록 운영하겠습니다.

나. 고객여러분의 불편사항을 적극 처리하기 위하여 도서관 홈페이지 “열린마당”과 도서관건의함을 운영하여 의견을 접수하고 5일내 조치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 신간도서를 주1회 이상 새로 구입하여 비치하고, 월1회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착자료 안내 서비스하겠습니다.

라. 대출 시스템의 고장 등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가입 신청 및 자료 대출 신청 한 후 10분 이내에 대출서비스 하겠습니다.

마. 대출기한 내에 자료를 다 보시지 못하였을 경우, 대출기한 종료 이전에 연락을 주시면 1회에 한하여 7일간 연기해 드리겠습니다.

바. 고객이 자료가 있는 도서관에 직접 가지 않고 가까운 도서관에서 타도서관의 자료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주4회 상호대차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사. 월1회 도서관 대청소를 실시하고 도서관 냉/난방시스템을 일2회 이상 점검하여 쾌적한 열람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아. 각 도서관마다 1개 이상의 특화된 전문자료를 집중 수집하여 주제 전문도서관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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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보제공부서 : 행정지원과 기록물팀
  • 전화번호 : 032-625-2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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