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

  • 스크랩
  • 전자점자 뷰어보기
  • 전자점자 다운로드
뉴스상세조회 테이블
‘120경기도콜센터’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시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1-06
경기도가 ‘120경기도콜센터’에서 하는 각종 민원 상담을 카카오톡으로도 할 수 있는 상담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카카오톡 채팅창에 경기도의 정책, 행정, 복지 등 도정 전반에 관한 질문을 입력하면, 전문 상담사와의 채팅을 통해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순 문자뿐만 아니라, 이해하기 쉽도록 분야별로 이미지와 문자를 혼합한 답변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이번 서비스의 시작으로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응대가 가능해져, 도민의 민원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본문 바로가기
뉴스이전글다음글
다음글 아파트 리모델링, 경기도에 물어보세요
이전글 Q&A로 알아보는 경기도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사업
  • 정보제공부서 : 부천시 콜센터
  • 전화번호 : 032-320-3000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